서경방송 주최 경남도지사 후보 토론회 개최
2026-05-20| 남경민기자 (south@scs.co.kr)
[앵커]
20일 서경방송에서 경남도지사 후보 토론회가 열렸습니다.
서경방송이 단독 주최한 이번 토론회에는 도지사 선거 후보로 나선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후보, 국민의힘 박완수 후보, 진보당 전희영 후보가 모두 참석했습니다.
세 후보는 토론회에서 서부경남 경제활성화 계획과 행정통합 서부경남 소외론 대책 등 서부경남 맞춤형 지역 현안에 대한 입장과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또 주도권 토론을 통해 상대 후보의 서부경남 공약 현실성과 실효성을 짚고 도지사로서 자질과 도덕성 등을 검증했습니다.
이번 서경방송 주최 경남도지사 후보 토론회는 서경방송 채널 8번에서 20일 밤 9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사흘간 총 3회에 걸쳐 방송되며 서경방송NEWS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