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로그인을 해주세요.

  • 아이콘 로그인 로그인
  • 아이콘 회원가입 회원가입
  • 아이콘 요금조회 요금조회
  • 아이콘 채널편성표 채널편성표
  • 질문 사이트에 연결이 되고 나서 웹 페이지 뜨는 속도가 느립니다.
  • 질문 인터넷을 하다 보면 성인광고, 스팸광고가 화면에 뜨거나 초기화면이 설정화면이 아닌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 질문 속도가 1M도 아니고 200Kbps밖에 안 나와요.
  • 질문 케이블 모뎀을 사용할 경우 업로드 속도가 다운로드 속도보다 느린데 왜 그런건가요?
  • 질문 시간대별로 속도가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 질문 특정사이트만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화면이 멈춥니다. 왜 그런가요?
  • 질문 미성년자인데 가입이 가능하나요?
  • 질문 서경방송 기가 인터넷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PC를 두 대 사용하는데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 질문 핸드폰에 와이파이가 안잡혀요. 핸드폰에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카드포스기가 작동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어요.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끊어집니다.
  • 질문 인터넷 사용 중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 질문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갑니다.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VOD 이용이 안됩니다.(네트워크 장애오류등)/홈메뉴 진입이 안됩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신규설치를 하는데 TV를 두 대 사용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 셋탑박스로 TV 2대에 디지털방송을 시청할수 있나요?
  • 질문 서경방송 디지털알뜰형/디지털 방송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방송 상품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알뜰형 상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 질문 디지털알뜰형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방송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질문 UHD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질문 특정 채널이 깨짐이 심합니다.
  • 질문 고객 조작미숙으로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되어 TV가 안나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질문 S/PDIF나 COAXIAL단자로 연결했는데 왜 5.1채널 음향이 나오지 않습니까?
  • 질문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질문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질문 채널마다 음량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 질문 사용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 질문 A/S를 받아야 하는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까?

    요금문의 > 기타

    답변 당사는 A/S를 요청시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셋탑박스,컨버터, 리모콘, 모뎀 등이 파손됐을 경우는 부득이 실비의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는데 이 때에는 서경방송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요금을 자동이체하고 있는데 아직 인출되지 않았어요
  • 질문 자동납부했는데 영수증이 안나옵니다.
  • 질문 지난달 요금을 납부했는데 이달에 지로가 또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세금계산서가 필요합니다. 발행이 가능합니까?
  • 질문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을 제대로 입력하였는데 이름이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 질문 기존 아이디를 다른 아이디로 변경할 수 없나요?
카카오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