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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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질문 사이트에 연결이 되고 나서 웹 페이지 뜨는 속도가 느립니다.
  • 질문 인터넷을 하다 보면 성인광고, 스팸광고가 화면에 뜨거나 초기화면이 설정화면이 아닌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 질문 속도가 1M도 아니고 200Kbps밖에 안 나와요.
  • 질문 케이블 모뎀을 사용할 경우 업로드 속도가 다운로드 속도보다 느린데 왜 그런건가요?
  • 질문 시간대별로 속도가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 질문 특정사이트만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화면이 멈춥니다. 왜 그런가요?
  • 질문 미성년자인데 가입이 가능하나요?
  • 질문 서경방송 기가 인터넷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PC를 두 대 사용하는데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 질문 핸드폰에 와이파이가 안잡혀요. 핸드폰에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카드포스기가 작동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어요.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끊어집니다.
  • 질문 인터넷 사용 중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 질문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갑니다.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VOD 이용이 안됩니다.(네트워크 장애오류등)/홈메뉴 진입이 안됩니다.

    방송 > 품질/장애

    답변 홈메뉴 진입이 되지 않을때는 우선 셋탑박스 전면에 나타나있는 모뎀LED에 녹색불이 들어와야

    홈메뉴 진입이 가능하며, 모뎀 부분에 불이 들어와도 진입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신호에 문제가

    있는 상황 이기 때문에 저희 서비스 기사님께서 현장에 방문하여 처리해 드릴수 있습니다.

    우선 셋탑박스 뒤에 전원 스위치를 ON/OFF 시켜서 진행해주시길 바라며, ON/OFF시에도 동일 현상일경우 서경방송 고객센터(055-740-3001,1877-6666)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신규설치를 하는데 TV를 두 대 사용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 셋탑박스로 TV 2대에 디지털방송을 시청할수 있나요?
  • 질문 서경방송 디지털알뜰형/디지털 방송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방송 상품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알뜰형 상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 질문 디지털알뜰형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방송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질문 UHD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질문 특정 채널이 깨짐이 심합니다.
  • 질문 고객 조작미숙으로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되어 TV가 안나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질문 S/PDIF나 COAXIAL단자로 연결했는데 왜 5.1채널 음향이 나오지 않습니까?
  • 질문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질문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질문 채널마다 음량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 질문 사용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 질문 A/S를 받아야 하는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까?
  • 질문 요금을 자동이체하고 있는데 아직 인출되지 않았어요
  • 질문 자동납부했는데 영수증이 안나옵니다.
  • 질문 지난달 요금을 납부했는데 이달에 지로가 또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세금계산서가 필요합니다. 발행이 가능합니까?
  • 질문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을 제대로 입력하였는데 이름이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 질문 기존 아이디를 다른 아이디로 변경할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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