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로그인을 해주세요.

  • 아이콘 로그인 로그인
  • 아이콘 회원가입 회원가입
  • 아이콘 요금조회 요금조회
  • 아이콘 채널편성표 채널편성표
  • 질문 사이트에 연결이 되고 나서 웹 페이지 뜨는 속도가 느립니다.

    인터넷 > 기타

    답변 가.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 중인 경우 인터넷 감시 기능을 off 하시고 사용해 보십시요.

    - 추가로 상세검사(정밀검사)를 통해 PC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나. 브라우저에서 페이지를 읽어 들이는 속도가 느린 경우, PC 시스템 자원이 부족한 경우, windows시스템의 임시 파일폴더에 너무 많은 캐쉬파일이 있는 경우, 브라우저의 옵션이 적절하게 설정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 상대편 사이트의 반응속도 자체가 느린 경우는 웹 페이지에 그래픽 처리를 많이 했거나, 해당 사이트에 가입자가 동시에 많이 몰려 있을 때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특별히 고객님께서 할 수 있는 해결방법은 없습니다.



    라. PC의 시스템 자원이 부족한 경우에도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바탕화면에 너무 많은 아이콘들이 있거나 액티브 데스크 탑이 웹 페이지 형식으로 되어있는 경우에도 windows의 속도를 저하시길 수 있으므로 인터넷 사용 시에는 꼭 필요한 설정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windows의 시작프로그램에 RAM 상주 프로그램을 많이 등록하면 처리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windows에서 시작→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시스템도구→시스템정보에서 도구→시스템 구성 유틸리티메뉴를 선택한 다음, 필요 없는 프로그램을 등록/해제하면 됩니다.



    마. windows시스템의 임시 파일 폴더에 너무 많은 캐쉬파일이 있을 경우입니다.

    Windows 시스템은 브라우징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디렉토리에 지금까지 접속했던 사이트에 대한 캐쉬 정보를 보관하고 있지만, 이 폴더에 너무 많은 내용이 저장되어 있어서 하드디스크의 남은 용량이나 메모리에 일부 부족현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해당 폴더에 있는 내용을 지워 인터넷 옵션상의 임시파일이 저장될 디스크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메뉴 중 [도구→인터넷 옵션→일반→임시 인터넷 파일의 일반설정]메뉴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적절히 사용할 공간을 늘리시면 됩니다.



    바. 브라우져의 옵션이 적절하게 설정되지 않았을 경우도 마찬가지로 속도 저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Internet Explorer에서 [인터넷옵션→연결→LAN설정]에서 메뉴에서 <자동으로 설정검색>, <자동구성 스크립트사용>, <프록시 서버 사용>등의 설정이 되어있을 경우, 잘못하면 오히려 속도가 떨어지거나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구→인터넷 옵션→연결→내용→랜설정]메뉴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록시 서버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하시면 됩니다.
  • 질문 인터넷을 하다 보면 성인광고, 스팸광고가 화면에 뜨거나 초기화면이 설정화면이 아닌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 질문 속도가 1M도 아니고 200Kbps밖에 안 나와요.
  • 질문 케이블 모뎀을 사용할 경우 업로드 속도가 다운로드 속도보다 느린데 왜 그런건가요?
  • 질문 시간대별로 속도가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 질문 특정사이트만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화면이 멈춥니다. 왜 그런가요?
  • 질문 미성년자인데 가입이 가능하나요?
  • 질문 서경방송 기가 인터넷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PC를 두 대 사용하는데 인터넷을 동시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 질문 핸드폰에 와이파이가 안잡혀요. 핸드폰에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이 안돼요.
  • 질문 카드포스기가 작동이 안돼요
  • 질문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어요.
  • 질문 인터넷을 사용하는 중에 갑자기 끊어집니다.
  • 질문 인터넷 사용 중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 질문 인터넷 접속이 안됩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갑니다.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VOD 이용이 안됩니다.(네트워크 장애오류등)/홈메뉴 진입이 안됩니다.
  • 질문 타 지역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이전이 가능한가요?
  • 질문 신규설치를 하는데 TV를 두 대 사용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 셋탑박스로 TV 2대에 디지털방송을 시청할수 있나요?
  • 질문 서경방송 디지털알뜰형/디지털 방송 신규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디지털방송 상품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알뜰형 상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 질문 디지털알뜰형을 시청하고 있는데 디지털방송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 질문 UHD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질문 특정 채널이 깨짐이 심합니다.
  • 질문 고객 조작미숙으로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되어 TV가 안나올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질문 S/PDIF나 COAXIAL단자로 연결했는데 왜 5.1채널 음향이 나오지 않습니까?
  • 질문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질문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질문 채널마다 음량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 질문 사용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 질문 A/S를 받아야 하는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까?
  • 질문 요금을 자동이체하고 있는데 아직 인출되지 않았어요
  • 질문 자동납부했는데 영수증이 안나옵니다.
  • 질문 지난달 요금을 납부했는데 이달에 지로가 또 나왔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질문 세금계산서가 필요합니다. 발행이 가능합니까?
  • 질문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을 제대로 입력하였는데 이름이 틀리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 질문 기존 아이디를 다른 아이디로 변경할 수 없나요?
카카오플러스